선거 이용 요금은 선거인 명부를 확정한 후 납부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청구 이용 수수료와 입금 내역이 일치되어야 투표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선거 이용 수수료를 납부 한 후에 선거인을 추가하시거나 삭제해야 하는 경우,
각 상황에 따라 아래의 지침을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 인원이 추가될 경우, 추가 된 인원만큼의 추가 납부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투표 수정 단계로 돌아가 명부를 재등록하면 비용이 다시 재 책정됩니다.
이미 납부하셨던 금액을 제외한 차액분을 추가로 납부해주시면, 정상적으로 투표가 시작됩니다.
삭제 - 인원이 감소할 경우, 이미 납부 하셨던 금액에서 실 선거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환불 가능합니다.
투표가 시작되기 전 까지 가능하며 투표 수정 단계로 돌아가 명부를 재등록하면
비용이 재 책정됩니다.
투표가 종료된 후 투표현황에서 해당 선거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납부 관리에서
환불 계좌 등록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선거 종료 해당월 말일에 일괄 처리 됩니다.
별도 환불 서식으로 접수를 원하시는 경우 환불 서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 : service@kevoting.com)
'환불요청서'의 서식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